(모집마감)2024년 서대문구 지역주민을 잇는 주민모임 지원사업 신청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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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서대문복지관
작성일2024-02-13 13:17
조회1,539회
서대문복지관
첨부파일
- 붙임1. 『주민모임 지원사업』 사업 및 지원신청서 작성 안내필독.pdf (127.0K) 27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2-13 13:17:05
- 붙임2. 『주민모임 지원사업』 단체 신청서, 동의서.hwp (112.0K) 19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2-13 13:17:05
- 붙임3. 『주민모임 지원사업』 개인 신청서, 동의서.hwp (107.5K) 19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2-13 13:17: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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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문
서대문구 지역주민들의 교류를 확대하고, 서로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바탕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주민모임 지원사업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1. 신청기간 : 2/13(화)~3/8(금)
※ 서류심사 : 3/11(월)~3/12(화) 진행
※ 선정발표 : 3/13(수) 17:00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
(일정 변동 시 공지 예정)
2. 신청자격 : 남북가좌동 지역주민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 또는 개인
단체 신청 | 개인 신청 |
남·북가좌동 주민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모임 | 남·북가좌동 주민들과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모임을 만들고 싶은 개인 |
※ 신청 제외 대상 - 특정 단체의 영리 목적과 정치 및 종교활동을 위한 경우 - 동일 내용으로 타 행정기관, 단체 등 지원을 받는 경우 |
3. 제출서류
- 주민모임 지원 신청서(단체/개인) 1부
- 주민모임 참여자 명단(단체) 1부
-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(단체/개인) 1부
※ 신청서를 토대로 서류 심사가 진행되오니 구체적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
(참여동기, 활동계획, 나눔계획, 예산계획 등)
4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jeongsaeim@sdmbokji.or.kr)
5. 문의 : 02-375-5040 (지역복지2팀 정새임 사회복지사)
※ 보다 자세한 내용은 [붙임1]주민모임 지원사업 사업안내 및 신청서 작성 안내(필독) 을 참고해주세요.